이 영상은 유투브(https://www.youtube.com/watch?v=K2DRIoBSnx8)를 통해 공개됐다. 서울에 거주하는 이종석이 중국 상하이의 여자친구와 장거리 연애를 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드라마 형식으로 풀어냈다.
이승제 엠비오 브랜드 팀장은 "엠비오 웹드라마가 하루 평균 12만뷰를 기록하며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촬영 시 이종석이 착용했던 블레이저를 고객에게 선물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엠비오는 다음달 12일까지 전국 5개 엠비오 매장에 전시된 이종석 블레이저를 입고 사진을 촬영한 고객 중 가장 완벽하게 옷을 소화한 5명에게 이종석이 착용한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종석이 웹드라마와 화보 촬영에서 직접 입었던 5벌의 블레이저는 삼성패션 명동점, 코엑스몰, 롯데백화점 부산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의 엠비오 매장에서 입어 볼 수 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