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결혼
모델 장윤주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노홍철과의 가상 결혼 생활이 다시금 화제다.
지난해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IF-만약에 특집으로 노홍철과 장윤주의 가상 결혼 생활이 전파를 탔다.
당시 장윤주는 노홍철이 누워있는 침대에 파고들거나 갑자기 무릎 위에 앉았으며, 부부요가에서는 수위 높은 스킨십으로 노홍철을 진땀 흘리게 만들었다.
한편 23일 한 매체는 "장윤주가 4살 연하의 패션 사업가와 5월 29일 신사동에 위치한 소망교회에서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단독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장윤주는 글로벌 디자인 회사를 운영하는 4살 연하의 남성과 올해 1월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장윤주 결혼, 깜짝 놀랐네" "장윤주 결혼, 노홍철은 아무것도 아니었구나" "장윤주 결혼, 예비신랑이 연하남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