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503/2015032314107_01.9732801.1.jpg)
'최창민' '올드스쿨'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최창민이 출연한 가운데, 그의 과거 활동 시절 모습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월 23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월요일 월요일은 추억이다'코너에는 한민관과 최창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창렬은 최창민에게 "요즘 어떻게 지내셨냐"고 근황을 물었다. 최창민은 "활동을 쉰 뒤에 학교로 돌아가 연기 공부를 좀 하고 연출 공부도 좀 하고 지냈다"며 "학교에서 교수님께 학생들을 받아 수업도 조금하고 그랬다"고 답했다.
이어 김창렬은 "학생들이 최창민 씨를 알아봤냐"는 질문에 최창민은 "저랑 나이가 비슷한 친구들은 아는데 이제 갓 스무 살이 된 친구들은 어머니랑 저랑 별로 나이 차이가 안 나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한민관은 "최창민 씨는 마흔 살 되신 어머니한테는 잘생긴 동생이었다"고 말했고 김창렬은 "예전의 이승기였다"고 회상했다.
두 사람의 언급에 최창민의 과거 활동 모습에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과거 최창민은 '1세대 꽃미남'이라는 수식어답게 귀엽고 세련된 미모가 눈길을 測?
'올드스쿨' 최창민 과거사진에 누리꾼들은 "최창민, 하나도 안 변했네", "최창민, 저때 인기 최고였지", "최창민, 잘생겼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