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승원이 주연을 맡은 MBC 드라마 '화정'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MBC 54주년 월화특별기획 드라마 화정은 지난 23일 '빛나거나 미치거나' 방송 후 1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영상에선 아슬아슬한 천길 낭떠러지와 어둠이 집어삼킨 궁궐과 불타오르는 초가집, 빗줄기 속 절규로 이어지는 영상으로 시작한다. 말을 타고 질주하는 광해(차승원 분)의 모습과, 가면을 쓴 검객들의 박진감 넘치는 혈투 등 액션들이 이어진다.
차승원은 선조(박영규 분)의 냉대와 멸시에 고통스러워 하며 흔들리는 세자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차승원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광해의 감정을 다채로운 눈빛과 표정에 담아냈다.
이와 함께 박영규, 김창완, 조성하, 엄효섭, 이성민, 정웅인, 김여진, 신은정 등 배우들이 화정에서 활약한다.
누리꾼들은 화정 티저영상에 대해 "화정, 대단하다", "화정, 차줌마의 색다른 모습", "화정, 차줌마가 광해라니", "화정, 차승원 정말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