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이는 시즌3 버전은 '드로이안의 습격'을 테마로 신규 영웅 드로이안 종족의 독특한 개성이 게임 내 구현됐으며, 소규모 파티를 넘어 자신이 보유한 모든 영웅을 전투에 동원해 진행하는 '드로이안 침공'이 추가됐다.
신규 영웅 캐릭터인 '드로이안'은 기존에 불멸의 전사에서 볼 수 없었던 신규 스킬과 고감도 액션 컨트롤을 선보이는 미래지향적 종족으로, 총 4종 클래스의 영웅이 골고루 분포되어 있다.
신규 콘텐츠 '드로이안 침공'은 유저의 인벤토리에 보유한 6성 이상의 모든 영웅을 사용하여 던전을 클리어할 때까지 계속해서 진격하는 전투로 게임의 몰입감을 배가 시킨다. 이 외에도 기존 6성급 아이템을 활용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초월 시스템이 추가돼 더욱 강력한 아이템을 직접 제작할 수 있게 됐다.
3.0 버전에는 새로운 콘텐츠가 풍성해짐에 따라 신규 유저들도 어려움이나 격차를 느끼지 않고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게임 내 초보자 가이드도 마련됐다.
레드사하라는 지난 해 4월 불멸의 전사를 첫 출시, 폭발적 호응 속에서 6개월만에 업그레이드 버전인 시즌2를 선보인 바 있으며, 오는 4월 초 오픈 1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규모의 업데이트인 시즌 3를 선보이게 됐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이번 시즌3 오픈을 기념하여 3.0 업데이트 전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http://event.redsaharastudio.net/kr/preregv3/index.html)를 진행한다.
모든 유저에게 100% 지급되는 신규 추가 영웅 7성급 드로이안 1종 및 10만원 상당의 게임캐시 지급 이벤트와 더불어, 사전 예약을 완료한 모든 유저에게 시즌3 오픈일에 4~6성 영웅 초대권과 4~6성 아이템상자, 열쇠 100개, 십만 골드 등 게임의 핵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번호를 발송한다. 또한 시즌3 업데이트 후 불멸의 전사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개성 있는 취향저격 스티콘을 지급한다.
이 밖에 사전 등록에 참여하고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 아이패드 에어2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영화 예매권 △ 문화상품권 등 총 55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레드사하라 이지훈 대표는 "지난 해 4월 불멸의 전사를 첫 출시한 이래 유저들의 꾸준한 호응에 힘입어 오픈 1주년에 맞춘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3을 선보이게 됐다"며, "3.0 버전 오픈을 앞두고 기존유저는 물론 신규유저와 회귀유저 모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불멸의 전사 시즌2' TV CF 런칭 기념 이벤트 실시
'불멸의 전사', 걸그룹 헬로비너스 티징 영상! 우와~
레드사하라 '불멸의 전사', '2.2버전 업데이트' 재미 UP!
'불멸의 전사', 2.4 버전 업데이트 진행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