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배우 강소라가 MBC 새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화제의 가운데, 그녀의 일상 사진이 눈길을 끈다.
25일 오후 MBC '맨도롱 또?' 측은 "유연석과 강소라는 오너셰프 백건우와 의류에이전트 이정주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맨도롱 또?'은 제주도를 배경으로 홧병 걸린 개미와 애정결핍 베짱이의 사랑이라는 콘셉트에서 시작한 로맨틱 코미디로,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레스토랑 '맨도롱 또?'을 꾸려 나가는 청춘 남녀의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제목이기도 한 '맨도롱 또?'은 '기분좋게 따뜻한'이라는 뜻의 제주 방언이다.
제작사 측은 "유연석과 강소라는 비주얼은 물론이고 자연스럽게 뿜어져 나오는 분위기까지 백건우 역과 이정주 역에 더할 나위 없이 흡족하다"고 밝혔다.
맨도롱 또?에서 강소라는 아등바등 열심히 살아왔지만, 보상보단 고난만 계속되는 박복한 인생 탓에 한국인의 고질병인 홧병에 걸려버린 삐딱한 투덜이 개미 이정주 역을 맡았다. 차도녀로 보이지만 실은 약하고 여린 성격의 소유자이다.
강소라는 '닥터 이방인'과 '미생' 등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대세 배우'의 입지를 굳혔다. 또한 강소라는 발레와 피트니스로 다져진 몸매로 인터넷 상을 뜨겁게 달구는 주인공이기도 하다.
최근 강소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운동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캐주얼한 트레이닝 복에 운동화 차림이지만, 특유의 몸매와 비율이 한 눈에 들어온다.
한편, '맨도롱 또?'은 '홍자매' 홍정은, 홍미란 작가와 박홍균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앵그리 맘' 후속으로 5월 첫방송 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