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보물찾기 대회 등 차별화된 여행의 추억 제공

입력 2015-03-26 07:0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우리두리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은 (주)우리두리 보물섬투어(대표 이문규, www.bomultour.com)는 ‘경험을 공유하고 추억을 제공한다’는 여행 철학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온 종합 여행 기업이다.

보물섬투어는 기본에 충실한 여행을 추구한다. 소비자의 요구에 맞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 일정 제공은 물론 불필요한 중간 수수료를 뺀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여행 상품 제공으로 여행을 여행답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더불어 차별화된 여행 경험과 추억을 제공하기 위한 ‘보물찾기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벌여 여행 트렌드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기존의 패키지 여행, 자유여행을 넘어 이야기가 있는 여행 상품 기획을 통해 여행 소비자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한다. 이 같은 노력의 결실로 2013년, 2014년 2년 연속 아시아나항공 판매 성장률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보물섬투어는 사회공헌 활동도 활발히 진행할 계획이다. 이??대표이사는 “어떻게 하면 모든 이들이 함께 행복하고 즐겁게 어울리며 사회에 긍정적인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오랜 기간 했다”며 “사회적 책임과 공공의식을 갖고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벌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회사 측은 임직원의 봉사활동뿐만 아니라 여행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여행, 비영리단체와의 연계를 통해 공유가치 창조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