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 전문기업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는 창립 5년 만에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201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그린알로에는 최상의 원료와 최고의 성분으로 정직한 제품을 생산한다. 건강기능식품의 주성분인 알로에는 본고장인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만을 사용한다. 같은 성분이라도 원산지와 함량에 따라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원료 선택만큼은 고집스럽게 한다는 게 그린알로에만의 강점이다.
합성보존료나 합성감미료도 전혀 없다. 그린알로에 주력 제품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의 경우 액상 타입 제품으로 개봉 후 공기와 접촉하게 되면 2차적 세균 감염의 우려가 있다. 이 때문에 합성보존료의 첨가가 불가피하다. 그러나 그린알로에는 수차례의 연구 끝에 천연보존료를 첨가해 제품의 품질을 차별화시켰다.
특히 미국 유기농 국제인증기관 QAI(Quality Assurance International)에서 친환경 원료로 인증받은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베라겔즙액을 담아내 1일 면역다당체 함량을 300㎎까지 높여 면역력 증진, 피부건강, 장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최근 출시된 남성 전용 건강기능식품인 ‘그린맨파워’ 제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남성호르몬의 불균형으로 생기기 쉬운 남성갱년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MR-10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팔메토열매추출물’,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 세 가지 소재와 각종 부원료를 함유한 식물성연질캡슐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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