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에 등장한 최지우가 동안미모를 과시했다.
27일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에서는 H4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짐꾼 이서진 짐꾼 최지우의 여행시작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에 깜짝등장한 최지우에 이서진의 미소가 끊이질 않았다. 이서진은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삼시세끼'때도 봤지만 굉장히 열심히 하고 솔선수범한다. 공부도 많이 해온 것 같다"라며 최지우와의 여행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후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첫 여행지 두바이에 도착한 H4와 이서진, 최지우는 숙소로 이동, '두바이몰'에서 점심을 먹었다.
점심을 먹던 중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나영석PD는 두바이 관광청 사람들을 소개했다. 하지만 알고보니 두바이 왕자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에 이서진은 공손한 모드로 돌변해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두바이몰 전망대 관람권을 선물해준 두바이 왕자 덕분에 기분이 좋아진 이서진은 "고맙다고 다시 인사해야겠다. 왕자라니까 좀 친해지고 싶다. 우리 돈 없는데 경비 해결 가능하냐"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멤버들은 두바이 몰에서 저녁식사를 하며 음악 분수를 보던 중 백일섭이 "최지우는 남자 성격이고, 이서진은 여성스럽다.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이어서 최지우 나이를 물었고, 최지우가 "4학년 1반(41세)"라고 답하자 백일섭은 "나이차도 좋다"고 거들어 눈길을 끌었다.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이서진 최지우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이서진 최지우 잘어울린다"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이서진 최지우 이 기회에 잘되길"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이서진 최지우 둘다 동안이네"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이서진 최지우 40대 맞나요"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이서진 최지우 너무 웃김"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이서진 최지우 대박"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이서진 최지우 다음주 기대된다"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이서진 최지우 은근히 잘맞아"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이서진 최지우 최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