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무선 통합 고객상담서비스 출시

입력 2015-04-02 09: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유플러스는 유선 환경에서 제공하던 컨택센터(콜센터) 기능을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무선 통합 고객상담 서비스 'U+비즈 모바일컨택'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U+비즈 모바일컨택은 기업의 고객관계관리(CRM)서버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고객정보 조회 ▲고객 상담 메모 ▲가입자간 무료통화 ▲중앙 녹취 및 관리 ▲기업용 메신저 등의 다양한 기능을 스마트폰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보험설계사, 애프터서비스(A/S) 기사, 손해사정사 등 고객상담과 영업을 병행하는 담당자들은 U+비즈 모바일컨택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즉시 관련 업무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폰으로 고객과 통화한 내용이 자동으로 녹취돼 중앙서버로 저장되기 때문에 관리자의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기업용 모바일 메신저를 제공해 1:1 채팅 등을 이용할 수 있어 통합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U+비즈 모바일컨택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말까지 상품을 구매하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2주간의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