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아카데미는 4월9일부터 6월1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 3층에서 ‘제4기 공공브랜드 전문가 과정(PBM)’을 연다. PBM은 민간 영역이었던 전략적 브랜드관리 시스템을 국가와 공공기관, 지역, 정책, 문화콘텐츠 등 공공의 영역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브랜드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교육과정은 ‘공공브랜딩의 이해’ ‘공공기관의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국가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지역경제 브랜딩 이해와 전략’ ‘지역브랜딩 사례 탐방’ ‘도시브랜드 전략적 관리’ 등으로 구성된다. 교육비는 200만원이며 수료생에게는 한국경제신문 사장 및 한국외국어대 총장 수료증을 발급한다. 국가브랜드연구센터 PBM자격증도 발급한다.
맥킨지식 문서기획력 과정
한 장으로 끝내는 기획서 작성법 강의가 개설된다. 한경아카데미는 4월13~14일 오전 9시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 3층에서 ‘이호철의 맥킨지식 문서기획력과정’을 시작한다. 프로그램은 ‘문서 유형에 따른 구조화 방법’ ‘장표 포맷 설계’ ‘비주얼 차트’ ‘원페이퍼 보고서’ 등으로 구성된다. 전략, 마케팅, 기획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에게 강의 초점을 맞췄다. 교육비는 55만원이며 3인 이상 등록 시 10% 할인해준다.
노후생활 대비 제주땅 개발하기
저금리 시대에 노후대비를 위해 제주도 투자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호텔과 리조트, 콘도, 유로펜션, 게스트하우스, 전원주택, 오피스텔 개발 등에 관한 실무지식을 전달하는 과정이 열린다. 한경아카데미는 4월14일부터 5월7일까지 매주 화요일, 목요일 서울 역삼동 707-7 한경아카데미 강남캠퍼스에서 ‘노후생활 대비 프로젝트 … 제주도 땅 개발하기’ 과정을 시작한다. 교육비 50만원. 자세한 내용은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 참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