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둥이 아빠로 유명한 배우 송일국 씨가 신형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의 1호차 주인공이 됐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30일 출시된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의 1호차 차량 전달식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은 VIP 라운지 시트, 3열 시트 배열 등이 적용된 차량이다. 9, 11인승 모델에 비해 상품성이 강화됐다.
삼둥이 아빠인 송일국 씨는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세 쌍둥이 자녀 대한, 민국, 만세와 함께 인기몰이 중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자녀에게 다정하고 친구 같은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는 송일국 씨의 프렌디(Friendy)한 이미지가 카니발 7인승 리무진과 잘 어울려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프렌디는 친구(Friend)와 아빠(Daddy)의 합성어로 친구같은 아빠를 지칭하는 신조어다.
송일국 씨는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은 실내공간이 넓어 삼둥이를 태우고 다니기에 좋은 차"라며 차량 구매 이유를 설명했다.
기아차는 삼둥이 아빠 콘셉트를 활용한 광고와 마케팅을 계속 펼칠 계획이다. 기아차는 송일국 씨와 삼둥이의 캠핑기가 담긴 온라인 영상을 통해 대한민국 아빠들을 응원하는 '대한민국 아빠 만세' 캠페인을 전개 磯?
한경닷컴 김근희 기자 tkfcka7@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