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진-아이린, 20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각광

입력 2015-04-07 19:25  

한국대표 톱모델 박성진과 아이린이 ‘더블 커피 광고’로 대세임을 인증했다. 두 사람은 각각 여러 분야의 CF를 섭렵하며 20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박성진과 아이린의 소속사 에스팀은 “최근 박성진과 아이린이 스페셜티 카페라떼(서울우유)의 모델로 발탁돼 각각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낸 CF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들이 출연한 CF는 지난 6일 온 에어 된 상태로, 박성진과 아이린 두 대세 모델 특유의 자유분방함과 독특한 개성이 묻어나 눈길을 끈다.

우선 박성진은 자유로움이 물씬 풍겨나는 검은 롱 코트와 꾸미지 않은 듯하면서도 조화로운 의상을 입고 커피를 마시며 거리를 걷고 있는데, 그 모습에서 스타일리시한 그만의 포스가 풍겨져 나와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아이린 또한 자신의 헤어 컬러만큼이나 독특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배가 시켜주는 비비드한 패션과 그에 걸맞은 발랄한 워킹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박성진은 세계적인 모델답게 앤듀, 아디다스 오리지날 등 패션브랜드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인 삼성 갤럭시 알파에 이어 이번 서울우유 커피광고까지 여러 분야의 광고주들이 주목하는 모델로 각광받고 있다. 아이린 또한 다른 어떤 사람들과도 비교 할 수 없는 독특한 매력으로 패션브랜드 닉스, 화장품브랜드 루나 등 여러 광고모델로 활약하며 많은 광고주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

이에 여러 분야의 브랜드들이 탐내는 매력을 소유한 ‘대세모델’ 박성진과 아이린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나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박성진과 아이린은 국내 최대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의 소속의 세계적인 톱모델들로 숱한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프로그램 MC 등을 맡아 끼를 발산하는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