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JTBC '마녀사냥'에서 하차하는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하차소감을 전했다.
곽정은은 7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1년 8개월 동안이었어요. 매주 월요일 오후에 내가 옳다고 믿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19금 토크라고 표현하곤 하지만 사실을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따뜻한 사람들과 좋은 결과물을 만들고 있다는 자부심을 느끼는 것"이라고 전하며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마녀사냥'에서 하차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어 곽정은은 "돌아보면 참 즐거웠고, 뿌듯했고, 사람으로서의 제가 성장할 수 있었던 보석 같은 기회였어요"며 "이 프로그램 덕분에 참 많이 웃었고 때론 많이 울기도 했어요. 그리고 저는 4월 10일을 마지막으로 마녀사냥을 떠납니다"라고 하차 소식을 전했다.
또 "이제 또 다른 곳에서 저는 생각을 전하는 사람으로 살겠죠.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요"라며 "1년 8개월 동안 뜨겁게 사랑한 나의 프로그램, 이젠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 뜨겁게 응원하며 지켜볼게요. 제가 없는 마녀사냥도 여전히 재미있게 봐주세요"라고 '마녀사냥'에 대한 변함 없는 애정도 보였다.
한편, JTBC 관계자는 "'마녀사냥' 2부 '그린라이트를 꺼줘' 코너의 개편으로 인해 그 동안 함께 했던 2부 출연자 방송인 곽정은, 홍석천, 모델 한혜진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됐다. 6일 마지막 녹화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너무 아쉬워",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그동안 고마웠어요",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솔직한 입담이 너무 재밌었는데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