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스마트폰 신제품 G4를 알리기 위해 대규모 글로벌 소비자 체험단을 운영한다. 스마트폰 신제품을 공개하기 전에 소비자 체험단을 운영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LG전자는 8일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브라질 중국 인도 영국 일본 독일 멕시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홍콩 등 15개국에서 4000여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G4를 먼저 이용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는 해당 국가의 행사 사이트에서 응모하면 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정식 판매 전에 G4를 받아볼 수 있다. 한국에선 마이크로 사이트(www.trylgg4.co.kr/web)를 통해 오는 17일까지 15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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