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톡톡] 칼 엘세너 빅토리녹스 CEO

입력 2015-04-09 03:5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이제 업종 내 경쟁은 무의미하다. 소비자는 업종을 구분해 제품을 선택하지 않는다. 필요하고 끌리는 제품을 찾을 뿐이다. 군용 칼을 생산하는 우리가 스마트워치 시장에 진출하는 이유다.”

-칼 엘세너 빅토리녹스 CEO, 스위스 일간지 아르가우어차이퉁과의 인터뷰에서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