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은 어쩔 수 없지만 몸은 만들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한 예정화가 "여자친구가 생기는 방법을 알려달라"는 우문에 현답을 내렸다.
예정화는 12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DIY 피트니스'를 선보이며 런지를 응용한 맨손 운동법 등을 공개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스타들이 직접 인터넷 개인방송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첫 방송돼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예정화는 "허리 힘이 약하다"는 시청자의 고민에 런지를 응용한 맨손 운동을 직접 보여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예정화는 복근 운동 비법도 공개했다. 양발을 모은 뒤 무릎을 가슴 쪽으로 올리고, 엉덩이를 들어 발끝을 가슴 위로 올렸다 내리는 동작이다. 예정화는 발을 내릴 때 발끝이 땅에 닿지 않게 주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정규 편성이 확정된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오는 5월 2일 첫 정규방송이 진행되며, 예정화는 생방송 대결 1위를 할 경우 노래와 섹시댄스를 선보이겠다고 공약을 내걸었다.
한편 이에 누리꾼들은 "예정화 때문에 초아는 긴장해야겠다", "예정화 방송도 보고 운동도 하고", "예정화 씨, 너무 미인이시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