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삼국:여포의 귀환', 신규 일러스트 절세미인 '대교' 등장!

입력 2015-04-15 11:05   수정 2015-04-15 17:50

<p>ELEX Technology(이하 일렉스)는 자사와 TheAppsGames가 공동 운영하고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정식서비스 중인 삼국지기반의 모바일 RPG '검은삼국:여포의 귀환! 천년의 짝사랑!(이하 검은삼국)'이 신규 일러스트 '대교'를 공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검은삼국'이 공개한 이번 신규 일러스트는 게임 출시 후 단 한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손책의 아내 '대교'의 모습이 담겨있는데, 삼국지 대표 미인으로 손꼽힐만한 뽀얀 피부와 큰 눈망울은 손책을 매료시켰던 절세 미모를 연상케하며, 보랏빛의 눈동자와 장신구들은 신비로운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치명적인 삼국지 RPG '검은삼국'은 삼국지 배경의 게임임을 예상하기 힘든 화려한 비주얼과 신비로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모바일 카드RPG로, 카드게임의 전략적인 요소와 패에 따라 승패가 뒤바뀌는 쫄깃한 긴장감, 액션 RPG의 빠른 속도감과 화려한 이펙트, 시원한 타격감을 조화롭게 융합시킴과 동시에 혼(魂) 개념을 도입하여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검은삼국'은 지난 CBT 기간을 통해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흥미를 이끌어내고 사전예약 참여자 10만명을 모집하며 뜨거운 관심 속에 정식 서비스를 진행했으며, 출시하자마자 티스토어 TOP5에 등극하고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꾸준히 늘어나는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지속적인 유저 유입과 증가에 따라 '검은삼국'은 지난 12일(일) 신규서버 'S3 도원결의'를 오픈하며 유저들의 쾌적한 게임이용환경을 구축해 본격적인 유저맞이에 나서는 한편,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 27(월)까지 진행되는 '여러분의 의견을 듣습니다!' 이벤트는 공식 카페 내 설문 게시판을 통해 캐릭터 음성(성우 더빙)에 대한 자유 의견과 개선 필요 사항에 대한 제안을 게시글로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 '10만 엽전'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한 5명에게는 '200 금화'를 지급한다.

일렉스 글로벌 게임사업부 책임자 권기정은 "검은삼국이 티스토어 TOP5에 오르게 되어 너무 감사드린다. 유저분들이 검은삼국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색다른 재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검은삼국이 유저분들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검은삼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blacksam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http://me2.do/G1R2oqZV)와 네이버 앱스토어(http://me2.do/xYmJnNXH), 티스토어(http://me2.do/G97M8pR9)를 통해 무료?다운로드 가능하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中게임사 ELEX, 모바일 RPG '검은삼국' BI 공개
신개념 RPG '검은삼국', 사전등록 개시 4일 만에 5만 명 돌파
신개념 카드RPG '검은삼국:여포의 귀환', 4/2부터 CBT진행
'검은삼국:여포의 귀환', 안드로이드 3개 마켓 동시 출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