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역량 & 부가가치 1위] 자연속에서 자유로움을 찾아주는 아웃도어 브랜드

입력 2015-04-22 07:01  

아웃도어의류 부문 - 네파


네파는 2005년 국내에 론칭해 아웃도어 시장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네파’를 전개하고 있으며, 2013년 1월 말 새로운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을 론칭해 운영하고 있다. 2015년 3월 말에는 ‘네파 키즈’ 또한 론칭함으로써 모든 연령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 라인업을 갖췄다.

‘네파는 자유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건 네파는, 언제 어디서나 인간 중심의 기능을 통해 몸과 마음의 진정한 자유로움을 느끼게 해주는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다. 네파의 브랜드 네임은 Nature Environment Preservation Advocate의 약자로, 자연을 지키고 보호함으로써 자연과 함께하기 위해 태어났다. 네파가 바라보는 자연은 정복이 아닌 함께 즐기고 공유하는 자연이다. 따라서 네파는 자연에 가장 잘 어울리고 함께 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디자인한다.

네파의 ‘하이브리드형 경영’은 아웃도어 기능성의 혁신을 통해 본질을 강화하는 동시에 글로벌 감각의 패션성을 접목하고, 국내 시장의 안정적 성장은 물론 해외 비즈니스 영역까지 확대함으로써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융합형 경영 전략이다.

네파는 국내 론칭 초기부터 해외 진출 계획을 세우고, 중국 유럽 등 글로벌 각지에 진출하고 있다. 특히, 올해 7월에는 국내 브랜드 최초로 아웃도어 성지인 프랑스 샤모니에 플래그십(Flagship) 스토어를 오픈 할 예정이다. 네파는 향후 유럽의 주요 거점 도시 등으로 영역을 확대해 순차적으로 매장을 열 계획이다.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