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해양조는 홍진영의 모델 선정 배경에 대해 “잎새주 브랜드가 호남지역을 대표하는 소주 브랜드인 만큼, 지역 출신으로 친밀한 이미지를 갖고 있음과 동시에 지역 정서를 잘 이해하고 있는 홍진영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보해양조는 오는 25일부터 ‘잎새주 부라더’ 동영상 광고를 방영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앞으로 동영상 광고와 ‘잎새주 부라더’의 ‘부라더 캠페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아갈 계획이다.
한편 보해양조는 높은 도수의 술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존 ‘잎새주’ 19도 제품은 지속적으로 생산 및 판매할 계획이며 저도수 소주를 선호하는 젊은 층들에게는 17.5도 ‘잎새주 부라더’ 제품을 통해 시장 영향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