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머리와 협업' 수란, 출중한 여신 미모의 셀카 사진 시선집중
최근 김예림, 프라이머리 등 핫한 뮤지션들의 앨범에 심심찮게 이름을 올리고 있는 수란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수란은 가수 김예림이 새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를 발매하기에 앞서 22일 선공개된 1번 트랙 '아우(Awoo)'를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와 공동 작곡했다. 프라이머리, 행주, 지구인과 더불어 공동 작사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 뿐만이 아니다. 지난 4월 발매된 프라이머리의 신보 '이의일(2-1)'에서도 2번 트랙 '머리세웠어(feat 정기고)와 3번 트랙 'U(feat 권진아)'를 프라이머리와 공동 작곡했다. 현재 이 두 곡은 프라이머리의 타이틀곡 '조만간봐요(feat BSK,개코)'와 함께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 음원 차트에 안착해있어 수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수란은 지난해 12월 디지털 싱글 '아이 필(I Feel)'을 출시한 적이 있으며 업계에선 국내에서 드문 개성 있는 보컬의 음색과 멜로디를 지닌 재능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일명 '사운드 디자이너'란 애칭으로도 불린다.
한편, 수란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셀카 瑩坪?게재, 출중한 여신 미모를 드러내며 더욱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수란의 소속사 티와이뮤직에 따르면 수란은 오는 5월 자신의 목소리로 협업한 뮤지션들의 곡 출시와 더불어 5월 말께 자신의 새 싱글 발매도 준비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