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명동 매장 새 단장…"자연주의 철학 담아"

입력 2015-04-22 18: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최고 공시지가(3.3㎡당 2억6631만원) 매장으로 유명한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월드점'을 새단장했다고 22일 밝혔다.

명동월드점은 '뷰티풀 그린'을 테마로 5층 외벽 전체를 5만 여 그루의 사철나무 화분으로 꾸몄다. K뷰티 쇼핑 메카인 명동에서 2009년 출범 때부터 브랜드를 상징한 매장인 만큼 전면 리뉴얼을 통해 자연주의 철학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국내외 관광객이 많이 찾는 K뷰티 대표 매장을 뛰어넘어 세계적인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