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대자연 느낌 살려
친환경 고기능성 소재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
[ 김병근 기자 ]
![](http://www.hankyung.com/photo/201504/2015042813411_AA.9881853.1.jpg)
BTR의 주제는 ‘노르딕 어반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다. 북유럽의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경쟁업체 골프웨어 대비 단순한 디자인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콜핑 관계자는 “도시의 일상적 무드를 부분적으로 가미한 실용적 합리주의를 표방한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라고 설명했다.
BTR은 전속모델 걸스데이와 강신효의 2015년 봄 화보 및 TV-CF를 공개하며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골프웨어뿐 아니라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인 제품이라는 점을 차별화 포인트로 내세우고 있다.
박인수 BTR 사장은 “지난해부터 선보이고 있는 BTR 골프웨어는 제3세대 골프웨어로 규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등산복이 일상복으로 자리매김한 것처럼 BTR 골프웨어는 일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인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은 물론 친환경 고기능성 심파텍스 소재를 활용해 높은 기능성과 감각적인 색상을 활용해 패션성 또한 높였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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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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