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가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ADT캡스는 140년을 이어온 세계 최대 보안 전문기업인 ADT의 한국법인이다. 1971년 대한민국 최초 보안기업인 한국보안공사로 출발해 ‘글로벌 보안전문기업’을 목표로 보안시장을 선도했다. 전국 98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첨단 무인경비시스템과 신속한 출동서비스가 강점이다. 고객의 안전을 위해 무인경비와 영상보안, 출입통제 등과 같은 물리보안에서 네트워크 및 PC보안, 모바일 보안 등 정보보안 서비스까지 다양한 통합보안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 중대형 사업장부터 중소 규모 매장, 일반 가정에 이르기까지 각 고객의 상황에 최적화된 맞춤보안 서비스를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중대형 사업자들을 위해 내놓은 ‘ADT사이트큐브’는 보안에서 에너지까지 빌딩 관리에 필요한 모든 시스템을 하나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가정과 중소형 매장에는 스마트 보안솔루션 ‘ADT캄’을 선보였다. 보안과 에너지를 한 번에 관리하고 외부에서 스마트폰을 통해 쉽게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다. 새롭게 출시한 ‘ADT캄 v2.0’에는 유선 기기 제어 기능을 추가했다. 출입문에 사용되는 잠금장치, 문 열림 버튼, 다양한 감지기와 연결이 가능해 유연성과 확장성을 높일 수 있다.
최단거리 출동시스템인 ‘ADT블루마스터’는 침입신호를 감지하면 유무선 통신망을 통해 현장에서 가장 가까운 보안요원이 신속하게 출동하는 서비스다. ADT캡스의 전문 보안요원인 ‘ADT블루패트롤’은 체계적인 직무교육과 정기적인 윤리교육을 받는다. 지난해에만 530만회 이상 출동, 1900여건의 범죄 시도를 방어했다.
ADT캡스가 제공하는 보안서비스는 연구개발을 거쳐 진화하고 있다. ‘ADT 드론 시큐리티’는 사업장 현장 상황에 따라 사전에 설정한 시간과 비행동선으로 위험 현장이나 외곽지역 등을 순찰하는 지능형 이동 CCTV다. 드론을 활용해 사고 예방부터 사후 대처까지 진화된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추가 연구도 진행 중이다.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