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현교육의 ‘스카이에듀(www.skyedu.com)’는 중고등온라인교육부문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아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에 선정됐다.
스카이에듀는 서울 대치동 일류 강사들의 명품 콘텐츠와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수험생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철저히 수강생의 성적 향상만으로 검증된 일류 강사를 고집한다. 대치동에서 까다로운 검증을 거친 강사들이 수능 출제 원리를 꿰뚫고, 억대의 비용을 들여 제작되는 콘텐츠도 수험생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과목별 대표 강사는 국어 이근갑, 영어 조은정, 수학 차영진, 사회 이지영, 물리 정원재, 화학 박상현, 생명과학 최정윤 선생 등이다. 100만명의 수강생이 검증하고 만점자가 추천한 온·오프라인 1위 국어담당 이근갑 강사는 오프라인 학원 기준 월 평균 7800명이 수강하는 대표 수능 국어 강사다. 사회 이지영 강사의 경우도 대치동 및 분당 겨울방학 강좌에 200명 이상이 수강한다. 사회문화·생활과 윤리부문 EBS 최우수강사(2012년, 2014년)로 선정됐다.
스카이에듀의 모든 강좌는 과학적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대치동 수능역전자(1년 안에 2등급 이내로 접수가 급상승, 서울 내 대학 합격에 성공한 수험생)들을 연구해 밝혀 낸 ‘단기 고득점 커리큘럼’에 맞춰 수업이 진행된다. 이는 사법고시의 ‘회독’과 같은 공부 방법으로 실전적인 문제풀이 위주로 진행된다. 반드시 나올 문제들을 빈틈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60일 단기에 총 13회독이 가능한 세분화된 문제풀이 방식이다.
최근에는 수능 실제 출제진과 EBS 집필진이 직접 제작한 ‘대치동 시크릿(Secret) 모의고사’를 출시하기도 했다.
스카이에듀의 성장 배경에는 입시 업계 최초로 전 강사와 강좌, 커리큘럼을 모두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0원 프리패스’가 있다. 과목과 선생님, 커리큘럼에 관계없이 스카이에듀의 대치동 1타 강사진 46명 모두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