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이 이종현의 백허그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새로운 신혼집에 입주하는 이종현 공승연 부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에서 공승연과 이종현, 두 사람은 직접 신혼집 벽을 페인트칠 했고, 그 과정에서 서로의 앞치마 끈을 묶어주는 등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이종현은 공승연의 뒤에서 백허그를 하며 페인트칠하는 모습을 선보이고 했다. 이종현의 백허그에, 공승연은 '우리결혼했어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미 뒤에서 껴안다 시피 해서 정신 몽롱했다"며 "복합적으로 왔다. 혼자 변태같이 배시시 웃었던 것 같다"고 속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에서 이종현은 공승연을 위해 기타를 꺼냈고 평소 공승연이 좋아하는 노래를 연주했다. 공승연은 자신이 말하지 않았던 신청곡 연주에 깜짝 놀랐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공승연은 이종현의 기타 반주에 맞춰 숨겨진 노래 실력을 과시했고 아내의 노래를 듣던 이종현의 얼굴에 미소가 사라지질 않아 '우리결혼했어요' 쳉뼈湄湧?웃음을 자아냈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부부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달달하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최고"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너무 웃기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멋있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잘어울림"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신혼같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백허그라니"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훈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