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수익 보장 확정제 실시
준공 완료, 즉시 입주 가능
최근 천안시 불당동 상업지구 중심내에 '불당 아름채'가 분양을 시작하여 눈길을 끈다.
천안시청과 바로 인접하고 KTX천안 아산역과는 불과 3분 거리에 위치한다.
지하 2층, 지상 9층 건물로 이루어져 있고, 상가 및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다.
이곳의 특이한 점은 준공과 동시에 분양을 시작한 준공후 후분양 방식으로 진행된다는 점이다.
천안 아산 지역은 2000년부터 삼성전자 배방공장, 삼성 디스플레이, 삼성 코닝 등 주로 삼성계열사가 입주하면서 부터 매년 인구가 3만명 이상씩 증가하고 있다.
2014년 말 현재 92만명으로 곧 100만명 시대가 도래할 예정이다.
또한, 도로 하나 사이에 최근 불당 불패 신화를 기록 중인 천안 아산 신도시가 올해 말부터 입주가 시작되면 가장 많은 수혜를 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입지와 교통이 좋고 개발 호재가 있는 곳으로 임대수요가 풍부하기 때문에 주변 뿐 아니라 수도권에서도 투자자들이 막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불당동에는 주로 작은 평형의 원룸 도시형 생활 주택만 있는데 이번에 개장한 불당아름채는 원룸, 투룸, 투베이 등 다양한 평형이 구성되어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현재 준공허가가 완료된 상태로 현장을 보고 즉시 입주할 수 있다.
분양 상담 : 041-522-9700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