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할배' 이서진과 최지우가 나영석 PD의 질문에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8일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 에서는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이서진, 최지우의 그리스 여행 뒷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꽃보다할배' 방송에서 멤버들은 여행을 마치고 서울의 레스토랑에서 재회한 가운데 나란히 등장한 이서진과 최지우는 다정하게 팔짱을 낀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서진과 최지우를 만난 '꽃보다할배' 나영석PD는 "우리 어머니가 꼭 물어보라고 했다"라며 "두 분이 결혼할 것 같다고 하시는데 언제 할거냐"고 질문을 던졌다.
이어 나영석 PD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멍석 깔아주는데 못 사귀면 바보"등 "이서진오빠 보조개에 피 날것 같아요" 등 댓글을 언급하며 "수많은 국민들의 열망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라도 결혼한번 시원하게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라고 말해 이서진과 최지우의 웃음을 자아냈다.
나영석 PD의 돌발질문에 최지우는 고개를 숙인채 미소만 지었고, 이서진은 고개를 끄덕이며 "과소비 버릇이나 이런 게 고쳐진다면…"이라고 답했다. 이에 최지우는 버럭하며 "됐거든요"라고 결혼을 거절했다.
한편, 9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 in 그리스’편 최종회 전국 기준 시청률이 7.64%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7.4%보다 0.24%P 상승한 수치다.
'꽃보다할배' 이서진 최지우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꽃보다할배 이서진 최지우 잘어울린다" "꽃보다할배 이서진 최지우 대박" "꽃보다할배 이서진 최지우 최고다" "꽃보다할배 이서진 최지우 최고 커플" "꽃보다할배 이서진 최지우 너무 웃겼음" "꽃보다할배 이서진 최지우 훈훈하다" "꽃보다할배 이서진 최지우 진짜 사귀면 좋겠다" "꽃보다할배 이서진 최지우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