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20대 미래고객 잡아라"…브랜드 체험 행사 열어

입력 2015-05-10 09:00   수정 2015-05-10 09: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기아자동차는 지난 9일 강원도 인제시 기린면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2015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2013년부터 시작한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는 고객들이 예술, 음악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기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행사다.

기아차는 '뮤직 온 더 서킷'을 주제로 이번 행사를 꾸몄다. 20대 고객 400여명에게 △음악 체험 △드라이빙 체험 △기아 브랜드 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음악 체험 프로그램에서는 남성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와 DJ가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공연을 펼쳤다. 드라이빙 체험 프로그램에서는 전문 레이서가 운전하는 K3 동승해 속도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서킷택시, 직접 서킷을 주행하는 서킷가이드랩 등의 활동이 진행됐다.

기아차 관계자는 "20대 고객들이 좋아하는 음악을 중심으로 이번 행사를 구성했다"며 "고객들이 평소에 체험하기 어려운 레이싱 서킷을 주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김근희 한경닷컴 기자 tkfcka7@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