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큐, 주력제품 4월 매출 320% 급증…男 판촉사원 효과

입력 2015-05-12 11:4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애경 '리큐' 남성 판촉사원 '리큐맨'으로 여심 잡기 나서
주력제품 '반만 쓰는 진한겔 1/2' 4월 매출 320% 급증

애경이 운영하는 세제 브랜드 리큐가 남성 판촉사원을 활용해 여심 잡기에 나섰다.

애경은 남성 판촉사원을 투입하는 '떴다 리큐맨' 이벤트를 실시한 결과, 주력제품 '리큐 반만 쓰는 진한겔 1/2'의 4월 매출이 전월보다 320% 급증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남성 사원 '리큐맨'이 투입된 수도권 지역 20개 대형마트 매장의 매출은 평균 385% 성장했다고 전했다.

애경은 주요 고객이 여성이라는 점을 공략 포인트로 삼아 남성을 활용한 마케팅으로 여심 잡기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애경 관계자는 "'떴다 리큐맨' 이벤트의 운영기간을 5월까지로 연장했다"며 "향후 운영매장을 전국으로 확대시키는 등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강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