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이이경 혜리
배우 이이경이 '응답하라 1988'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걸스데이 혜리의 출연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방송 관계자는 14일 한 매체에 "이이경이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이경은 '응답하라 1988' 제작진과 여러 차례 미팅을 가진 끝에 최근 출연을 확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이경은 앞서 출연을 확정한 성동일, 이일화, 김성균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새로워진 '응답하라' 시리즈의 인기를 이끌 전망이다.
이에 걸스데이 혜리의 출연 여부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혜리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응답하라 1988' 출연에 대해서는 현재 확정된 바가 없다"고 전했다. 이어 "'응답하라 1988' 오디션 후에 제작진과 따로 만남을 가지지도 않았다. 오디션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이경은 지난 2012년 영화 '백야'로 데뷔, 드라마 '학교 2013'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하녀들', '초인시대' 등 다양한 작 걀?두루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