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도 배용준-박수진 결혼 축하
한류스타 배용준과 걸그룹 슈가 출신 배우 박수진이 14일 기습적으로 결혼 발표를 하자 일본 언론 또한 이를 긴급히 보도하며 비중있게 다뤘다.
교도통신은 이날 "한류 드라마 가을동화로 일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은 한류스타 배용준과 올해 가을 한국의 아이돌 그룹 슈가 출신 여배우 박수진이 결혼하는 것이 확인됐다"며 속보를 타전했다.
닛칸(日刊)스포츠 등 스포츠·연예지들도 관련 소식을 인터넷에 게시했으며, 배용준과 박수진의 소속사인 키이스트의 발표문 전문을 전한 매체도 있었다.
이에 일본 누리꾼들의 축하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돌아보면 정말 한류 붐이었던 것은 배용준 정도였다"며 배용준의 존재에 다시금 주목했다.
이들은 "배용준은 는 동일본대지진 때 거액의 기부를 했다. 행복하길", "오랜만에 들은 그리운 이름 욘사마, 최지우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박수진과의 결혼을 축하한다", "배용준, 최근 보이지 않았는데 결혼한다니 축하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만 한일 관계가 냉각된 것에 대한 영향 때문인 듯 "어떻든 상관없다"며 냉소적인 반응을 보 ?누리꾼도 있었다. 그러나 이에 반박하기라도 하듯 "어떻든 상관없다고 댓글은 다는 사람, 정말 그렇다면 기사를 열어보지 않으면 될 텐데"라고 맞받아친 누리꾼도 있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