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최초로 네일과 립컬러를 매칭한 컨셉 제품 ‘Fire&Ice’로 전세계 뷰티산업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브랜드 ‘레브론(REVRON)’이 한국 시장에 공식 런칭했다.
1970년에는 바지 입은 여성이 등장하는 광고 캠페인을 세계 최초로 진행하며 혁신적인 행보를 걸어온 ‘레브론’은 현재도 엠마스톤, 할리 베리, 올리비아 와일드를 메인 모델로 발탁, 트렌드와 패션을 선도하고 있다. ‘컬러스테이 메이크업 파운데이션’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아 왔기에 이번 런칭은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브론의 대표 제품인 ‘컬러스테이 메이크업 파운데이션’은 타임릴리즈 공법이 선사하는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표현이 장점으로 꼽힌다. 인공적인 향료는 배제하고 미네랄 오일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에도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뭉침이나 다크닝 현상이 없어 추가적인 수정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되며, 가벼운 텍스처에 발림성까지 뛰어나 복합성, 지성 피부타입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땀과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는 여름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준비해두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이번 국내 런칭과 함께 한국 소비자들을 찾아온 ‘컬러스테이 모이스쳐 스테인’은 레브론의 대표 립 아이템이다. 12가지의 생기 있는 컬러감에 끈적임 없는 텍스쳐, 탁월한 밀착력, 30%에 이르는 높은 수분 함유량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연출해준다.
한편, 레브론은 한국 공식 런칭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에 돌입했다. 5월 18일(월)부터 6월 20일(토)까지 총 5주간 레브론 온라인 공식쇼핑몰 코코넛에서 30% 스페셜 세일과 스페셜 사은품 제공, 미국 뉴욕 여행 기회가 주어지는 퀴즈 이벤트, 티파니앤코 정품 목걸이를 증정하는 포토 후기 이벤트가 그것이다.
먼저 레브론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0%의 할인 혜택과 레브론 쇼핑백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별로 △레브론 파우치(3만원 이상) △레브론 거울+파우치(5만원 이상) △레브론 젤엔비 네일 에나멜 랜덤 컬러+레브론 거울+파우치(10만원 이상) 등의 추가 사은품도 제공된다.
두 번째 레브론 퀴즈 이벤트는 레브론 공식 홈페이지(코코넛)에 회원으로 가입하고 ‘앞서가는 여성’이라는 가치를 반영하고, 여성을 대변하는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레브론의 핵심가치 퀴즈 3개를 맞추면 응모가 완료 된다. 세 번째 이벤트에 추가로 참여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고. 행운의 주인공 1명에게는 뉴욕여행상품권(2매)을 증정한다.
세 번째 포토후기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코코넛 사이트’에서 레브론 정품을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티파니앤코 정품 목걸이(오픈 하트 펜던트, 3명) 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100명)을 지급한다.
이와 관련 레브론 측은 “그동안 해외직구나 공구 등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레브론의 신제품을 국내에서도 손쉽게 만나 ?수 있게 돼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면서 “앞으로 아메리카 No.1 롱웨어코스메틱 브랜드의 퀄리티를 더 많은 국내 고객들이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메리카 No.1 롱웨어코스메틱 브랜드 레브론 정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쇼핑몰 코코넛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