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빙수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빙수 2종’은 20~30대 여성들이 즐겨 찾는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은은한 향의 커피와 달콤한 브라우니가 어우러진 밀크커피빙수(8800원)와 부드러운 치즈 케익에 상큼한 딸기 소스가 어우러진 치즈딸기빙수(9800원) 2종으로 구성됐다. 여름 시즌 한정 상품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만 판매된다.
이디야는 여름 시즌을 맞아 리얼팥빙수, 리얼녹차빙수, 애플망고빙수 등 기존 빙수 5종 판매도 개시, 이번 빙수 신메뉴 2종과 더불어 총 7종의 빙수 메뉴를 선보인다. 여름 시즌 빙수 라인업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빙수를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매년 급증하는 빙수 판매량과 인기로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매년 신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올 여름에도 뜨거운 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빙수 라인업 강화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소비자의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