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505/21d5108f41da83b30addd65633d8e5ea.jpg)
[연예팀] ‘딱 너 같은 딸’ 김혜옥이 꽃무늬 트레이닝 복을 입고 다리 찢기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5월19일 방송될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극본 가성진, 연출 오현종) 제작진 측이 홍애자(김혜옥)의 독특한 캐릭터와 활약이 돋보이는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홍애자와 세 딸, 마지성(우희진), 마인성(이수경), 마희성(정혜성)의 모습이 담겼다. 홍애자는 집 안으로 보이는 곳에서 꽃무늬 트레이닝 복 차림으로 다리를 찢으며 스트레칭을 하고 있다.
머리에 가득 말린 헤어롤과 하늘색, 핑크색이 뒤섞인 화려한 느낌의 꽃무늬 트레이닝복 등을 통해 극 중 완판행진을 이어가는 여왕벌 쇼호스트 홍애자 캐릭터의 특별함을 짐작케 했다.
이와 함께 홍애자를 끌어안고 눈물짓는 세 딸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회에서 홍애자는 남편 마정기(길용우)에게 이혼서류를 내밀었다. 아내의 느닷없는 이혼 요구에 마정기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 채 1회 방송은 끝을 맺었다.
이런 가운데 마정기와 홍애자 부부의 세 딸이 눈물을 짓는 사진이 공개된 만큼 이들 부부가 정말 이혼을 할 것인지, 부 弔?이혼에 알파걸 세 딸은 어떤 반응을 보일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딱 너 같은 딸’은 별난 세 가족이 사돈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믹 가족극으로 오늘(18일) 오후 8시55분 2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 남주혁에 “네가 와주면 안 돼?”
▶ [포토] 손은서 '라오스 봉사활동 떠나요~'
▶ ‘후아유-학교2015’ 남주혁, 김소현 정체의심 “너 고은별 맞지”
▶ [포토] 강경준 '이수경 칭찬에 쑥쓰러워~'
▶ 오타니 료헤이, 자유로운 부산 길거리 먹방…‘소탈+털털’ 매력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