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메디칼(대표 박상국)이 2015 대구뷰티엑스포에서 고압산소캡슐 KH-153S 신제품을 선보인다.
현대인들은 편리한 생활로 인해 체력이 약해지고 운동부족, 둔해진 호흡활동으로 인한 심폐기능이 저하해 산소부족이 되기 쉽다. 또한 밀폐성이 높은 건물이 많아져서 실내에 산소 농도가 충분하지 못해 체력이 여러 사람들은 장기간의 실내업무로 갑갑함 두통 어지러움 등을 호소하는 실정이다.
이를 해결할 수 있는 고압산소요법은 신체의 밸런스가 급격히 손상된 사람들이 고기압과 고농도 산소 환경의 챔버에 들어가 휴식을 취하는 것이다. 신체 각 세포 깊이 산소가 신속히 공급돼 통증물질, 활성산소를 곧바로 분해하고 재생능력을 높일 수 있다.
이 고압산소캡슐은 고농도, 고압력의 산소를 일반인이 직접 흡입하고 호흡함으로써 건강에는 물론 피부미용, 부상 및 빠른회복, 만성 두통개선(특히 수험생과 직장인), 비만개선 등의 효과를 가져온다.
특히 생활에 활력과 아름다움을 되찾고 싶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아울러 이번 전시는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경품이벤트가 진행되며 한국경제 LIVE채널(http://live.hankyung.com, 02-3277-9813)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