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탑전기' 시즌2, '영원한 꿈' 및 각성 영웅 6종 추가!

입력 2015-05-22 14:15  

<p>㈜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RPG '도탑전기'가 금일(22일) 새벽 시즌2 '영웅들의 각성'의 두 번째 업데이트를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보스 콘텐츠인 '영원한 꿈'이 오픈 되었으며, 신규 각성 영웅 6종이 추가되었다. 이와 동시에 서른일곱 번째 신규 서버 '그라스'를 오픈하여 더욱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 '도탑전기'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각성 영웅은 총 6종으로 윈드레인저, 트롤창병, 고블린공격기, 포이즌드래곤 4종에 유저들의 투표를 거쳐 오우거법사, 강령술사가 추가로 선정되었다. 이는 중국 컨텐츠를 빠르게 따라잡는 것과 동시에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중국 서버와의 차별화를 이루기 위한 것으로 판단된다.
이에 더해 지난 3월 희귀 영웅이었던 '얼음마녀'와 5월 출석 영웅인 '사신'이 각각 '불타는 성전'과 '영원한 꿈' 상점에 추가되었다.

'영원한 꿈' 콘텐츠는 일종의 월드 보스 시스템으로 랜덤한 날짜에 오픈된다. '영원한 꿈'에 등장하는 보스는 총 3종류이며, 당일 보스에게 입힌 가장 높은 피해량을 통해 순위를 겨루게 된다. 개인 순위에 대한 보상 외에도 길드 전체 피해량을 합산하여 해당 순위에 따른 길드 보상이 함께 지급되기 때문에 길드 컨텐츠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전망된다.

또한 '도탑전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5월의 출석 영웅 '사신'과 각성 영웅 '강령술사'의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이벤트부터 시작하여 고블린 상점과 암시장 상점 할인 이벤트, '불타는 성전' 실버 획득량 2배 이벤트 등이 진행 중에 있으며, CF 런칭 기념 4종 이벤트, 월간 패키지 이벤트(http://goo.gl/1haFL5) 등이 함께 진행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하여 유저들은 "이번 빠른 업데이트 좋네요", "어떤 영웅을 먼저 각성 시키나"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새롭게 공개된 콘텐츠와 영웅들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지금까지 공개한 각성 영웅은 물론 새롭게 선보일 신규 영웅까지 다양한 영웅들을 이용한 조합이 나올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신중하게 선택하고 있다. 영웅 외에도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온라인, 오프라인 이벤트도 다채롭게 준비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도탑전기는 구글플레이(http://goo.gl/q2TX4W), 티스토어(http://tsto.re/0000676125),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UlwxZQ), 올레 마켓(http://olleh.kr/s?2h37Lcq)과 애플 앱스토어(https://appsto.re/kr/sG3h4.i)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