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이 모레츠
클로이 모레츠가 에릭남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미국의 '국민 여동생' 클로이 모레츠는 23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의 코너 '친한파 매니지먼트'에 에릭남과 함께 출연했다.
클로이 모레츠는 또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할 예정이다. 21일 '우리 결혼했어요4' 관계자는 "클로이 모레츠가 20일 진행된 녹화에 참여해 헨리·예원 커플, 에릭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이날 클레이 모레츠는 헨리·예원 커플과 에릭남 등과 함께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클레이 모레츠가 함께한 촬영 분은 6월 방송될 예정이며 클레이 모레츠는 24일 출국한다.
한편, 8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스크린에 데뷔해 인형 같은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잘 자란 아역 배우'라는 명칭을 얻은 할리우드 97년생 스타 클로이 모레츠는 '킥애스' 시리즈에서 총, 칼, 쌍절곤 등 각양각색 무기를 능숙하게 다루며 고난도 액션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으며, '다크 플레이스'에서는 파격적인 캐릭터 '디온드라'로 완벽하게 분해 많은 관심을 모았으며, 영화 '킥애스', '렛미인', '다크 섀도우', '클라우즈 오브 실스 마리아', '더 이퀼라이저' 등에 출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