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순하리 처음처럼' 1000만병 판매 돌파해

입력 2015-05-25 16:4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주류는 25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순하리 처음처럼'이 출시 두 달만에 천만 병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순하리 처음처럼'은 유자즙과 향을 함유한 소주 베이스 칵테일로 저도주를 선호하는 주류 트렌드에 따라 알코올 도수를 14도로 낮췄다.

/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