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방송된 KBSW <마카롱>의 ‘빅스타그램’ 코너에서는 김희선의 동안 외모를 따라잡는 10년 젊어지는 나잇살 빼기 운동 비법이 공개 됐다.
이날 ‘1010운동 비법’을 전수하고자 출연한 조용태 트레이너는 군살 없는 완벽 몸매는 물론, 화난 등 근육과 초콜릿 복근을 공개하자 변정수와 정인영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변정수가 전현무에게 “복근을 보여달라”, “시청률이 오를거다”, “마카롱을 위해 보여달라”고 부추기자 전현무는 잠시 망설이는가 싶더니 이내 복근(?)을 살짝 공개 한 것.
순시간에 공개된 전현무의 복근은 조용태 트레이너와는 대조되는 마치 마카롱 같이 푸근한 뱃살을 본 변정수와 정인영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또한 조용태 트레이너는 전현무의 뱃살을 꼬집으며 다이어트를 할 것을 권유해 전현무에게 굴욕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마카롱에 첫 남자 트레이너가 방문하자 엄청난 환대를 했던 변정수와 정인영은 조용태 트레이너의 강도 높은 나잇살 빼기 트레이닝에 땀을 뻘뻘 흘리며 고통스러워 하는가 하면, 전현무는 “남자트레이너는 너무 힘들다. 다시 여성 트레이너로 불러 달라”고 주문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색깔 있는 그녀들의 라이프 스타일 <마카롱>은 매주 월요일 저녁 9시 30분 KBS W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