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시 은정, '혼자가 편해졌어' 중국어 버전 MV 화제
엘시(ELSIE)로 활동중인 티아라 멤버 은정이 신곡 '혼자가 편해졌어'의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지난 26일 저녁 엘시의 소속사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엘시의 신곡 '혼자가 편해졌어' 뮤직비디오의 중국어 버전을 공개했다.
앞서 소속사는 엘시의 사진과 함께 뮤직비디오 제작 사실을 전하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얀 피부의 엘시는 빨간머리를 한 청순한 모습으로 "특별히 중국 팬 분들을 위해 '혼자가 편해졌어'를 준비했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라고 중국어로 적힌 문구를 들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엘시는 중국 팬 분들의 사랑에 고마운 마음을 담아 '혼자가 편해졌어'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엘시의 첫 솔로 타이틀 곡 '혼자가 편해졌어'는 지난 7일 공개된 직후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인위에타이에서 1위를 기록했었다.
한편 은정은 26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직비디오 장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I'm good Music video chinese ver. 좋아해주셨으면 좋겠 楮岳?quot;라고 애교섞인 글을 남겼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