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혜리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명품 복근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걸스데이 혜리가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푸마의 트레이닝룩과 함께한 건강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푸마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혜리는 몸매가 온전히 드러나는 탱크톱과 레깅스를 매치해 탄탄한 바디라인을 공개했으며, 브라톱에 쿨 레깅스를 입고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며 건강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뽐냈다.
이번 화보에서 혜리가 착용한 펄스 XT 여성 트레이닝 슈즈는 가벼운 무게로 최적의 지지력을 제공해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한편, 걸스데이 혜리는 tvN 새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캐스팅이 확정되어 화제다. ‘하이드 지킬, 나’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인 혜리는 이번 드라마에서 어떤 활약을 하게 될 지 주목된다.
잘 먹고 해맑게 웃는 것이 매력적인 걸스데이 혜리의 더 많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 맙痴?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