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사랑라테' 100만잔 돌파

입력 2015-05-31 21:48  

[ 강진규 기자 ] 스타벅스코리아는 매주 월요일마다 파는 ‘우유사랑라테’가 1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우유사랑라테는 스타벅스가 우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한국낙농육우협회와 협약을 맺고 지난 2월9일 전국 760여개 매장에서 출시한 메뉴다. 4600원짜리 카페라테 톨사이즈를 우유사랑라테로 이름 붙여 15.2% 낮은 3900원에 팔고 있다.

서규억 스타벅스코리아 사회공헌팀장은 “우유 소비를 늘려 낙농가를 돕기 위해 출시한 메뉴”라고 말했다.

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