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속사 아시아브릿지엔터테이먼트 측은 베리굿 공식 SNS를 통해 보육원 봉사활동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베리굿의 데뷔 1주년을 맞이하면서 뜻 깊은 날에 더욱 값진 시간을 보내자는 취지에 행사로 팬들과 함께 하는 봉사활동 자리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베리굿 멤버들은 편안한 옷차림을 하고 각자 청소 구역과 역할을 맡아 열심히 청소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계단을 깨끗하게 닦고 있는 다예, 열심히 빗자루질을 하고 있는 태하와 서율, 바닥을 열심히 닦고 있는 고운과 세형의 모습에 마치 보육원에 찾아온 천사 같은 마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긴생머리를 찰랑이며 열심히 봉사 중인 세형의 청순한 여신외모가시선을 사로잡았고 여고생 같은 풋풋한 무보정 사진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보육원 아이들과 함께 놀아주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베리굿의 모습에 봉사활동 현장은 더욱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베리굿 멤버들은 "1주년을 더욱 값지게 보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며 "다음에도 이런 좋은 취지의 활동에 많이 참여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베리굿은 지난 2월 ‘요즘 너 때문에 난’으로 컴백, 인기를 끌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해 5월 싱글앨범 '러브레터'를 발표한 이후 모바일 게임의 광고모델에도 선정되었고 올 초에는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 전속모델 발탁되어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 ‘르씨엘드 비키’의 모델로 발탁되면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한편, 베리굿은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중국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