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본은 세상의 거의 모든 별들이 의문의 한 적의 손에 의해 어둠에 빠진 먼 미래로 설정되어있다. 솔루스는 마지막 남은 별로 전 우주의 살아남은 인류들의 유일한 희망의 등불이다. 별들의 쇠퇴는 마지막 잔존 자원에 대한 절망 사이에서 전쟁을 주도하고 있다. 배틀본이라 불리는 영웅들은 우주의 멸종 위기의 모든 생명체로써 각자의 고유의 세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 싸운다. 지금, 그 미지의 적이 영웅들의 싸움을 끝내려고 위협한다. 우주의 가장 강력한 영웅들 사이에서의 단 하나의 불가능해 보이는 동맹만이 그들을 막을 수 있다.
배틀본의 게임 모드와 특징
• 스토리모드: 싱글 플레이뿐만 아니라 최대 5명까지의 친구들과 화면 분할이나 온라인을 통해서 협 오막?진행할 수 있는 배틀본의 스토리모드는 서사적인 체험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스토리 모드는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다음 진행할 미션들을 선택할 수 있게 하는 모듈 방식이다. 스토리 모드의 모듈 구조를 통해서 플레이어들은 더 나은 전리품을 얻기 위해 미션들을 다시 플레이하게 할 수 있다.
• 25명의 영웅들: 배틀본은 각각의 고유의 개성과 특별한 힘과 장비들을 장착할 수 있는 심도 깊고 다양한 25명의 영웅 명단을 가지고 있다. 헬릭스 시스템으로 알려진 가속화된 캐릭터 성장 시스템을 통해서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1에서 10까지 싱글 스토리 미션이나 경쟁 멀티플레이 매치를 통해서 레벨 업 할 수 있다.
• 경쟁 멀티플레이어: 경쟁 멀티플레이어에 기반을 둔 배틀본의 팀은 온라인 상에서 5v5 매치로 최대 1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으며 세 가지의 다른 모드들이 있다.
o 습격: 영웅들의 팀들은 인공 지능 미니언들의 웨이브들로부터 각자의 기지를 방어한다. 동시에 함께 각 팀 고유의 미니언들과 함께 상대편 진영을 파괴해야한다.
o 약탈: 영웅들의 팀들은 긴박하게 진행되는 데스 매치를 시작한다. 지도 상의 목표물을 포획하고 유지해야만 이길 수 있다.
o 융해: 영웅들의 팀들은 미니언들이 맵 중앙에 죽음의 행진을 하는 동안 각 팀의 미니언들을 보호한다. 점수는 미니언들이 소각로에 스스로 몸을 던진 미니언들로 의해 매겨지며 더 많은 점수를 번 팀이 이긴다.
• 연속적인 진행 시스템: 스토리 모드나 경쟁 멀티플레이 모드를 통해서 얻은 모든 경험치는 냅括?캐릭터의 랭크를 올리는데 사용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의 프로파일 지휘관 랭크에도 사용된다.
o 캐릭터 랭크: 각 영웅은 1부터 10까지 미션이나 경기 외로도 영구적으로 랭크 업을 할 수 있다. 또한 헬릭스 스킬 트리에서 보강 사항들을 변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킨들을 언락할 수 있다.
o 지휘관 랭크: 플레이어들은 각자 고유의 플레이어 프로파일을 랭크 업 할 수 있다. 배지를 언락하고 칭호를 획득해서 친구들을 인상을 갖게 할 수 있다. 그리고 전리품이 어떤 영웅에게 득이 되게 사용될 수 있는지도 플레이어들이 실행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배틀본은 올해 겨울 전 세계적으로 출시 예정이며, 플레이스테이션4, XBOX One, PC에서 이용 가능하다. 배틀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 트위치, 페이스북, 유튜브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