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점유율 95%의 헝그리앱은 하스스톤의 스마트폰 버전이 출시된 지난 4월부터 본격적으로 커뮤니티 전담 인원을 늘리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해 공략왕, 활동왕, 사생대회 이벤트 등 유저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카드팩, 배틀코인, 문화상품권, 밥알 포인트(헝그리앱 가상 화폐) 등을 지급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일 게시글이 천 건을 넘어서는 등 활동 인원이 급증하고 있다.
이벤트 외에도 카드 DB(Data Base, 정보 모음), 덱 시뮬레이터, 오프라인 방송 대회인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별 대회 덱도 소개하는 등 유저들에게 게임 정보는 물론 다른 유저들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p>
온라인뉴스팀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toc@naver.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