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 엑소 신드롬은 계속된다

입력 2015-06-08 23: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으로 돌아온 엑소 열풍에 아시아가 들썩이고 있다.

지난 3일 출시된 ‘LOVE ME RIGHT’은 한터차트, 신나라 레코드, 핫트랙스, 예스24 등 국내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 사이트의 주간차트(6월 1일~7일)에서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이 나란히 1, 2위에 등극해 음반킹 엑소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또한 이번 앨범은 한국뿐만 아니라 대만의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FIVE MUSIC 한일주간차트(5월 29일~6월 4일) 1위에 올랐으며, 중국 바이두 KING 주간차트(6월 1일~7일)에서도 타이틀 곡 ‘LOVE ME RIGHT’를 포함해 ‘약속(EXO, 2014)’, ‘TENDER LOVE’ 등 새 앨범 수록곡들이 TOP 10에 랭크, 엑소에 대한 아시아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시켰다.

더불어 신곡 ‘LOVE ME RIGHT’ 뮤직비디오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은 중국 음악 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 뮤직비디오 주간차트(6월 1일~7일)에서 한국어 부문과 중국 대륙 차트(중국어 부문) 모두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뮤직비디오 주간차트(6월 1일~8일) 역시 한국어 부문 1위에 올라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모두 정상을 석권, 엑소 파워를 확인시켜 주었다.

특히, 엑소의 정규 2집은 2개월여만에 총 112만 5천장의 판매고를 세우며 정규앨범 2장 연속 앨범판매량 100맛?돌파라는 대기록을 수립,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며 명실상부 가요계 최고의 대세 그룹임을 실감케 한 바 있는 만큼, 이번 아시아 음악 차트 돌풍 역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