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훈은 9일 소속사 메르센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안내상과 함께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출연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정훈과 안내상은 나란히 교복을 입고 형제처럼 어깨동무를 한 채 흐뭇한 미소와 다부진 표정을 취하고 있다.
김정훈은 최근 JTBC 학교 체험 리얼리티 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전학생으로 합류해 고양국제고등학교에서 안내상과 함께 촬영을 마쳤다.
김정훈은 "든든한 형님과 함께 촬영하게 되어 너무 편안했다. 정말 친형님처럼 저를 위해주시고 장난도 잘 치신다" 며 안내상과의 유쾌했던 촬영 분위기를 전했다. 김정훈과 안내상이 출연한 고양국제고등학교 편은 9일 방송된다.
한편 김정훈은 앞서 소녀시대 윤아와 함께 첫 중국 드라마 ‘무신조자룡’ 촬영을 마쳤으며 최근 수준급의 중국어로 OST 녹음 소식까지 전하며 향후 중국 활동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 지난 4월 일본에서 데뷔 10주년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연달아 한일합작영화 '눈물이여! 달을 밝혀라' 촬영에 돌입하는 등,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_무료] 선강퉁 시대,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24일_서울 여의도 개최) 접수중! 中 현지 애널리스트 초청!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