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강용석
'수요미식회' 강용석이 제주도 부동산 가격을 언급했다.
10일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는 지방특집 1탄으로 제주도를 찾아가 제주 고유의 맛을 전했다.
이날 '수요미식회'에서는 제주도 음식 이야기를 나누던 중, 강용석이 갖고 있는 제주도 땅에 대한 언급이 나왔다.
전현무가 "많이 올랐죠?"라고 질문하자, 강용석은 "오래 갖고 있었다. 30년 갖고 있었는데, 7~8년 사이에 오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강용석은 "2배 오른 건 아니고, 3만원에 팔아도 안 팔리던 땅이 20만원이 된 정도"라고 설명해 놀라움을 줬다.
한편, '수요미식회'는 이름난 식당에 숨어있는 음식의 역사와 유래, 그리고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포괄적으로 이야기는 토크쇼. 음식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미식 데이터베이스를 공유하며 음식 예능의 격을 한 단계 높였다. 박학다식한 패널들이 풀어가는 풍성한 식문화(食文化) 토크는 매회 방송 전후로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