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사진 속 정혜인은 매트 위에서 긴 다리를 쭉 뻗으며 완벽한 자세로 운동에 열중한 모습이다.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에도 틈틈이 현대무용을 기반으로 발레, 요가, 필라테스가 접목된 운동인 탄츠플레이로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정혜인은 청초한 민낯과 함께 군살 없는 무결점 몸매로 남심을 자극하고 있다.
현재 KBS1 저녁일일극 '가족을 지켜라'에서 미모, 능력, 재력을 다 갖춘 외식프랜차이즈 본부장 고예원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정혜인은 극 중 정우진(재희 분)과 연인이었지만 헤어진 후 그와 인연을 다시 이어가려는 인물로 눈에 띄는 마스크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라이징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정혜인은 이미 광고계의 샛별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로 LG 옵티머스 G 프로2, 맥심 카누, CJ제일제당 쁘띠첼, LG생활건강 비욘드 등 다수의 광고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또한, SBS ‘닥터이방인’, KBS2 ‘힐러’에 출연해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력과 빛나는 존재감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관심을 모았다.
한편, 정혜인-재희-강별의 삼각로맨스가 주목되는 KBS 1TV 저녁일일극 ′가족을 지켜라′는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25분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 뵈?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